본문 바로가기
[후기] : Review/식품리뷰

드디어 곰표맥주 찾았다!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나혼산 서지혜 맥주)

728x90
반응형

드디어 곰표맥주 찾았다!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

(나혼산 서지혜 맥주)

 

 

 

 

 

1. 곰표x세븐브로이 콜라보와 곰표의 행보

2. 곰표맥주 파는 곳

3. 곰표맥주 솔직한 후기


1. 곰표 x 세븐브로이 
콜라보와 곰표의 행보


대한제분의 곰표브랜드x양평 세븐브로이가
콜라보한 수제맥주 곰표맥주를 출시하여
국내 맥주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대한제분의 곰표는 잘 알고 있는 회사였다. 
아버지 지인분이 곰표에 다니셔서 
명절마다 밀가루와 국수를 
선물로 항상 보내주셨다. 

그래서 곰표하면 
밀가루와 국수밖에 생각이 안났었다. 
그런데 밀가루 회사에서 
맥주를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신기했다. 
알고보니 대한제분에서
 혼자 맥주를 만든 것이 아니라 
세븐브로이와 콜라보를 한 것이었다. 
세븐브로이는 
2017년 청와대의 기업인 초청 
호프미팅 때 공식 만찬주로 소개되어서 
스타덤에 오른 국내 맥주회사이다.

 요즘 주식을 시작하니 
대한제분의 회사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다. 
특히, 아버지 친구분도 다니시는 회사이고 
밀가루업계 중 1위가 아닐까 하는 
조심스럽게 예상해본다. 
그리고 요즘 곰표의 행보가 상당하다. 
곰표그림이 그려진 옷들도 유행인 것 같다. 
거기다 맥주까지 대유행을 일으키고 있다. 
조만간 알아봐야겠다.

 

 

 

2. 곰표맥주 파는 곳

곰표맥주는 cu에서 판매한다고 한다. 

(주인장피셜 바로바로 품절되어서 없는것이다.

주문수량도 많이 할 수 없다.)

그러나 롯데마트에서도 판다고 한다!!

하지만 저는 cu만 집중 공략했다.

(집 주변에 대형마트가 없다는건 안비밀이다)
진짜 요즘 cu에서 곰표맥주를 찾아보기가 힘들다. 

며칠동안 허탕만 칠 정도로 완전 품절대란이다. 

그렇게 맛있나 더욱더 구하고 싶었다. 
 그렇게 계속 허탕만 치다가 못 구하는 줄 알았는데

 정말 운좋게 회사 오전에 출출해서 

잠깐 밑에 있는 cu에 들렸는데 마침 있었다.

 대박! 오전이었지만 바로 곰표맥주 4캔을 구매해버렸다.

 민망해서 봉지에 넣어서 들고 바로 서랍으로 숨겼다.

 

 3. 곰표맥주 솔직후기!!

 

 

곰표맥주 파는곳, 곰표맥주 솔직후기

 

 

  바로 집에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고 한 캔은 여자친구를 주었다.

저는 까먹고 그 다음날에 마셨는데

여자친구가 그날 먹어보고 알려준 맛은
대박 맛있다는 것이었다.

생각보다 맛있다고 좋아했다.

그래서 저도 너무 기대하고 마셔보았다.

일단 잔에 담긴색은 골든에일 같은 색감이었다.

향기는 파인애플인지 과일향이 좀 많이 나는 편이였다.

살짝 불안했다.


 두근두근 이 품절대란의 곰표맥주,

 아주 힘들게 구했는데 과연 어떤 맛일까?

 한입 마셔봤는데 탄산은 좀 있는 편이였다. 

아니 사실 기억이 잘 안난다.
아...맛이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였다. 
파인애플 맛이 나는 맥주라고 
표현하면 될 것 같다. 
망고링고 맥주 같은 맛없는 맛이였다. 
제가 블랑1664 맥주는 너무 좋아하지만 
그건 맛있는 향과 맛을 가지고 있다. 
이건 아닌 것 같다. 이건 너무 실망스러웠다. 
여자친구의 평가를 믿을 수 없어 
다시 물어봤다. 
맛없었는데 일부러 맛있다고 한것이냐고 
물어봤다. 여자친구는 진심이였다고합니다. 
남은거 달라고 할정도로 맛있다고 한다.
굉장히 호불호가 강한 맥주인 것 같다. 
괜히 4캔을 샀다. 
여러분, 그래도 우리는 먹어봐야하니까 
1캔만 사길 바랍니다. 
이게 왜 품절일까...저만 맛없나요?? 
다시 사먹으라고 하면 저는 안 사먹겠습니다.
(이번에 나혼산 서지혜 편에서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길래 다시한번
도전해보고 싶지만 역시 저는...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