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Review/식품리뷰

연말 숙취해소 잇템 레디큐 츄 망고맛 젤리

728x90
반응형

연말 숙취해소 잇템 레디큐 츄 망고맛 젤리

 

1. 레디큐 츄 망고맛 젤리 파는곳!

2.레디큐 츄 망고맛 복용방법

3. 레디큐 츄 망고맛 후기 및 효과

 

안녕하세요 black 입니다..

여러분 이제 연말이 다가옵니다.

코로나 시국이지만 다들 연말은 연말이라

다들 약속들을 잡으실거라고 압니다..

네 저도 이미 시작했습니다.

 

술이 약한 저는 올해 30이 되었고..

그래서 숙취해소제가 필요합니다 ㅜㅜ

저 같은 알쓰는 숙취해소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지만

안먹는것보다는 좋겠다 싶어서 먹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레디큐 츄 망고맛 젤리형입니다!!

 

액상형? 마시는 레디큐 숙취해소제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레디큐 츄 젤리형으로 나와서

기대가 되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액상형인줄 알고 구매했다는건 안비밀..

너무 할인을 하고 있어서

확인을 못했습니다...

 

1. 레디큐 츄 망고맛 젤리 파는곳!

이렇게 포장되어서 옵니다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제가구매할때는 할인을 하고 있어서

10개 900원(배송비 2,500원)해서

총합 3,400원에 구매할수 있었는데..

제가 늦게 소개해드려 죄송합니다..

그래도 3만원짜리를 19,900원에 팔고 있으니

한번 도전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더 저렴하게 팔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했던 곳은 링크를 걸지 않겠습니다)

광고는 절대 아닙니다.

 

10개 들어있습니다.

 

네 10개 들어있습니다.

회사 회식이든 연말 약속에서

친구 한명씩 챙겨주는 것도

센스~

 

2.레디큐 츄 망고맛 복용방법

1봉에 3개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흠...3개 알이 들어있느데 처음에는

이걸 한번에 먹어야되나 생각했는데..

음주 전에 한알

음주 중에 한알

음주 후 귀가할때 한알

이렇게 먹으라고 3알이 들어있습니다.

참...번거로운 숙취아이템인것 같습니다.

 

3. 레디큐 츄 망고맛 후기 및 효과

음..애매합니다.

일단 장점

액상을 먹을때는 

(레디큐는 맛있지만)

좀 역한게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젤리형이라

부담 없이 먹을수 있다는 장점

 

챙겨가기 무겁지 않다는 점

 

페키지가 귀엽다는 점.

 

맛있다는 점

 

그러나 단점으로 얘기하면

제일 큰 이유는

3알로 나누어져 있다는 겁니다..

술마시면서 언제 중간에 먹고

술마신 후에 먹겠습니까..

먹기 귀찮다는 점

이런 점에는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효과는..

잘 못느끼겠습니다..

알쓰라 못느끼나 봅니다..

그래도 선물용으로는 굿입니다..

저는 액상형 마시겠습니다..

가격이 싸서 먹어봤습니다.

저는 거의 배송비만 들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