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Review/식품리뷰

곰표맥주 이어 말표 구두약에서 맥주를? CU 말표 맥주 파는곳

728x90
반응형

곰표맥주 이어 말표 구두약에서 맥주를? CU 말표 맥주 파는곳
(10/29 아직도 곰표맥주 파는곳)

한동안 많은 사람들이 cu편의점에서 곰표맥주 찾으러 다니셨었는데...

곰표맥주 품절대란에 희생양인 저도 그중에 한명이였고요

2020/07/15 - [[후기] : Review/식품리뷰] - 드디어 곰표맥주 찾았다!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나혼산 서지혜 맥주)

 

드디어 곰표맥주 찾았다!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나혼산 서지혜 맥주)

드디어 곰표맥주 찾았다! 곰표맥주 파는곳, 솔직후기! (나혼산 서지혜 맥주) 1. 곰표x세븐브로이 콜라보와 곰표의 행보 2. 곰표맥주 파는 곳 3. 곰표맥주 솔직한 후기 1. 곰표 x 세븐브로이 콜라보

black-black.tistory.com

요즘 나혼자산다(나혼산) 서지혜 편에서 곰표맥주가 나와서 다시 핫해지신거 아시나요?

그 인기에 이어 곰표 말고 말표 맥주가 나왔습니다!

 

아 참고로 곰표맥주 요즘에도 잘 팔리고 있더라고요

cu편의점에서는 여전히 안보이지만 이수역 이마트에서 봤습니다.

10월 29일기준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네 오늘은 말표 맥주입니다.

말표는 군대 다녀온 남자들이라면 모를수가 없을겁니다.

이걸로 전투화를 매일 닦기 때문이죠...

곰표 맥주는 세븐브롱스랑 합작했다면

이번 말표맥주는 SQUEEZE CRAT BEER라는 회사와

콜라보 맥주입니다.

 

1. 말표 맥주 파는 곳

저는 문정역 CU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곰표도 그렇고 아침에 회사 CU에서 얼음컵 사면서

항상 보는데 있으면 삽니다 아침부터...

이번 말표 맥주도 아침에

딱 1개 남아있더라고요.

꿀팁입니다. 아침에 구매해보세요!

 

2. 말표맥주 솔직후기!!

기네스 콰트로치즈와버 세트와 기네스가 아닌 말표맥주!

일단 딱 봐도 흑맥주입니다.

저는 이번 버거킹에서 기네스 버거 한정품인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버거 세트랑 같이 먹었습니다.

맥주는 기네스가 아닌 말표 흑맥주고요...ㅎㅎ

한번 깔맞춤해봤습니다.

 

맛은....

음 굉장히 커피맛도 나고 달달했습니다.

커피맛 사탕?

딱 그 맛이였습니다.

탄산도 조금 있고요.

저는 곰표맥주에 조금 데인게 있어서

기대를 안해서...

저라면 이가격에 그냥

기네스 1만원에 4캔 마시겠습니다.

 

 

 

반응형